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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 데드 리뎀션 2

레데리 2 모드 | PED 대미지 오버홀 적용법

by 도토비 2020. 12. 9.

레드 데드 리뎀션 2 추천 모드 소개.

이 모드(Mod)는 NPC가 총에 맞을 때 새로운 방식으로 행동함으로써, 전투와 폭력적인 상호 작용을 더욱 다양하고 역동적이며 흥미롭게 만들어 줍니다 (다친 다리로 달릴 때 돌부리에 걸려 넘어 지거나, 부상을 입었을 때 땅에서 꿈틀거리며, 자신의 피 웅덩이에 쓰러져 신음하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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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d Damage Overhaul

 

Ped Damage Overhaul

This mod tries to make fights and violent interactions more diverse, dynamic and interesting by making NPCs behave in new ways when getting shot (like stumbling and falling when running with a hurt le

www.nexusmods.com

레데리 2 모드 - PED 대미지 오버홀 적용법

중요 키 (전환 용)

다음은 표준 키이며 ini 파일을 통해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Mod)가 게임에 추가하는 다른 모든 기능과 마찬가지로).

Mode와 Mod가 둘다 "모드"로 번역이 되었습니다. 실제 영어를 괄호로 추가했습니다. - 도토비 -
Mode: Mod 안에서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 F9 - 모드(Mod) 켜기 / 끄기. 모드(Mod)는 기본적으로 활성화됨.
  • F8 - "부상자 죽이기 모드 (Kill Wounded Mode)" 켜기 / 끄기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됨). 이 모드(Mod)는 "죽어가는 상태"라는 기능을 추가하여 NPC가 부상을 입었을 때 쓰러지고 (출혈이 날 때까지) 얼마 동안 살아남도록 합니다. "부상자 죽이기 모드(Mode)"가 활성화된 경우 NPC는 "죽어가는 상태"로 들어가는 대신 바로 죽습니다.
  • F7 -  "긴 출혈 모드(Longer Bleedouts Mode)" 켜기 / 끄기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됨). 기본적으로 이 모드(Mod)는 "죽어가는 상태"의 NPC의 피가 최대 25 초 이내에 모두 빠져나갑니다. "긴 출혈 모드(Mode)"가 활성화된 경우에는, NPC가 출혈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보다 현실적이지만 일부 미션 중에 방해가 됩니다).

주요 기능

다음은 가장 중요한 기능에 대한 간략한 개요입니다.

  • 우선, 거의 모든 기능과 그 특성은 확률에 기반을 두고 있으므로, 거의 항상 행동이 달라질 것입니다. 따라서 더 다양한 전투를 보장하고 바닐라보다 더 오랫동안 흥미를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거의 모든 기능을 ini에서 활성화, 비활성화 또는 조정할 수 있으므로 (페이지 아래에 추가 정보) 이 모드(Mod)는 자신 만의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 이 모드(Mod)는 인간 NPC의 행동과 속성만 변경합니다. 동물이나 다른 것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표준 버전

  • 보다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NPC 체력 및 플레이어 대미지가 조정되었습니다 (더 이상 총알 스펀지 없음).
  •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도전을 제공하기 위해 NPC 피해가 조정되었습니다 (NPC가 더 이상 아침 식사로 총알을 먹지 않기 때문입니다.)
  • 이제 전투에서 무기, 무기의 상태 및 탄약의 유형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수 탄약을 사용하여 적절하게 유지 관리된 강력한 무기로 발사하는 것이 이제는 당연한 느낌입니다.)
  • NPC는 체력이 낮아지면 총기 정확도가 같이 떨어집니다.
  • 팔과 다리 샷은 NPC에게 더 적은 피해를 줍니다.
  • NPC는 총 맞은 부위에 반응합니다 (달리려 할 때 다리에 쏘면 비틀거리고, 손에 총을 쏘면 무장 해제하고, 몸통을 쏘면 비틀 거리는 등.) 
  • NPC의 체력이 특정 임계 값 이하로 떨어지면, 넘어져서 회복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다양한 방법 중 하나로 죽음에 이르게 됩니다. 결국 NPC는 출혈로 사망합니다.
  • NPC는 때때로 (확률에 기반해) 절망적인 상황 (당황, 구걸, 저주 등)에 있을 때 플레이어에게 들릴 정도의 소리로 반응을 합니다.
  • NPC가 치명적인 부상을 입으면 체력을 잃게 되는 출혈 기능이 있습니다. 확률에 기반해서 동작하므로 NPC가 피를 다 쏟아낼 때까지의 시간이 각기 다릅니다.
  • 모든 PC를 무장 해제할 수 있습니다 (법관 포함).
  • NPC를 호그팅(말안장에 묶음)하면 무장 해제되므로, 그들이 풀려 나면 당신을 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숨겨놓은 칼로 공격할지도 모릅니다.
  • NPC는 불이 붙었을 때 좀 더 오래 살아남습니다.
  • NPC가 화재에서 살아남을 확률이 낮습니다 (나중에 할 수 있는 일은 많이 없지만).
  • NPC는 (체력에 따라) 총을 맞았을 때 일정 시간 동안 땅에 누워서 몸을 이리저리 구릅니다. 그때 상대의 숨통을 끊을 수 있습니다.
  • 포함된 모든 행동은 움직임과 고통 소리가 조정되었고 무작위로 지정됩니다. 더욱 흥미로운 경험이 되길 바랍니다.

오버홀 버전

  • 실제 버전과 동일한 기능이 적용되고 다음 추가 사항이 적용됩니다.
  • 코어 소모량 (체력, 지구력, 데드 아이)이 적당히 증가했습니다. 이제 사냥과 음식 구매가 필수 옵션이 되었습니다.
  • 코어는 사망 후 완전히 소모됩니다.

이 모드를 만들고 개선한 만 큼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설치 순서

1. ScriptHookV를 설치합니다.

레데리2 모드 | 스크립트 훅 RDR2 적용법 (Alexander Blade)

 

[레데리2 모드] 스크립트 훅 RDR2 적용법 (Alexander Bla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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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해당 모드를 다운로드합니다.

모드 압축 파일 안에 "표준/오버홀" 버전이 폴더로 구분되어있습니다.

원하는 버전 폴더 안의 .asi 및 .ini 파일을 [레드 데드 리뎀션 2 설치 경로]에 압축 해제합니다.

 

3. 게임을 즐깁니다.

 

게임 내에서 "F9"를 눌러 모드가 올바르게 적용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키로 "활성화/비활성화" 상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관련 영상

RDR2 - Ped Damage Overhaul (데모 영상)

수정 사항

일반적으로 ini의 모든 파라미터에는 설명서가 있습니다 (기능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 포함). 자유롭게 플레이하십시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이미 많은 기능이 활성화되고 조정되었지만, ini에서 활성화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그대로 남겨두었습니다. 즉, 하나 이상의 기능을 비활성화하려면 해당 값을 0 (또는 설명에서 제안하는 값)으로 설정하십시오.

예시:

  • 출혈 기능을 끄려면: BleedWhenDying을 0으로 설정하십시오.
  • NPC 호그팅때 무장 해제를 끄려면: HogtyingDisarms를 0으로 설정하십시오.
  • 죽어가는 상태 기능을 끄려면: DyingMovementThreshold, DyingMovementThreshold2 및 DyingThreshold를 0으로 설정하십시오.

확률에 기반으로 하는 기능을 비활성화하려면 그 값을 0으로 설정하십시오.

  • 상대가 충격으로 숨을 쉴 수 없는 기능을 끄려면: KnockbackChance를 0으로 설정하십시오.
  • NPC가 화재에서 살아남을 확률을 끄려면: FireSurvivalChance를 0으로 설정하십시오.
  • 다리에 총을 맞았을 때 넘어질 확률을 끄려면: StumbleChanceOneLeg 및 StumbleChanceBothLegs를 0으로 설정하십시오.

ini에서 활성화할 수 있는 다른 많은 기능도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 LassoDisarms-> 올가미로 누군가를 잡으면 무장 해제 (호그팅 필요 없음)
  • NPCWeaponModifier (및 기타 많은 대미지 모디파이어)-> 설정에 따라 NPC가 더 많거나 적은 피해를 입힙니다.
  • BleedWhenShot-> NPC가 총에 맞을 때 발동되는 출혈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일반적인 "체력이 x 아래일 때 출혈"이 아니라 첫 번째 총알 맞은 후 적용되는 일관된 출혈 – 출혈 확률과 체력 깎임 포인트를 따로 설정할 수 있음).

ini는 약간의 실험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값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설정 변경 플레이어 대한 경고 한마디: NPC의 체력을 너무 높게 설정하면 헤드 샷을 NPC의 실제 뇌에 맞추지 않는 한 더 이상 치명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총을 턱에 쏘면 다른 신체 부위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즉시 죽지는 않습니다).

실제 "브레인 샷(brain-shots)"은 체력에 관계없이 항상 원-샷-킬입니다.

알려진 문제

실제 문제는 아닙니다.

  • "무장 해제 기능"을 이용하여 새로운 보안관 웨이브를 늦출 수 있습니다. "죽어가는 상태 기능"도 마찬가지입니다. 플레이어 주변에 죽거나 도망가는 보안관이 너무 많으면 보안관이 죽거나 충분한 거리를 확보할 때까지 새로운 웨이브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은 .ini 파일에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무장 해제가 활성화되면 떨어진 무기가 부분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광학적인 효과일 뿐이며 평소처럼 집어 들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