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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든 링

엘든 링 모드 | 치트 테이블 #2 - 올 인 원

by 도토비 2022. 3. 2.

모드 소개

이 치트 테이블은 "ID 리스트 / 무엇이든 추가 / 파라미터 에디터 / 다양한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엘든 링에서 초당 100개의 주문을 쏘면서 지도를 가로질러 날아가고 싶다면, 이 테이블은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온라인 부정행위를 권장하지 않으며, 온라인 EAC 우회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Elden Ring All in One Mod Table ID Lists (Add Anything ParamEditor HandyScripts etc.)

 

Elden Ring All in One Mod Table ID Lists (Add Anything ParamEditor HandyScripts etc.)

ID Lists/Add Anything/ParamEditor/SeveralScriptsIf you want to run around Elden Ring shooting 100 spells per second and flying across the map then this table is for you!

www.nexusmods.com

엘든 링 모드 - 치트 테이블 #2 - 올 인 원

포함 기능

  • 무한 HP/FP/스탯/점프/아이템/화살/장비 장전/제조/제작 재료
  • 속성/룬 변경 (생명력/내구도/기타 등등)
  • 무기 스탯 변경
  • 쉬운 패링
  • 노클립(벽 뚫고 다님)
  • 텔레포트
  • 슈퍼 스피드
  • 원 히트 킬
  • 드랍률 100%
  • 적 얼림
  • 쉬운 패링/항상 패링
  • 파라미터 패처(게임의 모든 총알/마법/방어구/무기를 변경하는 도구)
  • 스크립트를 다운로드하여 더 많은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치트 엔진 설치

치트 엔진 7.4 버전 이상을 다운로드합니다.

치트 엔진/테이블 사용법

 

치트 엔진/테이블 사용법

치트 엔진 다운로드 치트 엔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https://www.cheatengine.org/ Cheat Engine Cheat Engine Download Cheat Engine 7.2 for Mac Read before download: Cheat engine is for private and..

dotobi-game.tistory.com

Easy Anti Cheat 비활성화

steam_appid.txt 또는 안티 치트 토글러를 이용하여 Easy Anti Cheat를 비활성화합니다.

start_protected_game.exe 방식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엘든 링 모드 | 안티 치트 토글러

 

엘든 링 모드 | 안티 치트 토글러

모드 소개 안전하고 쉽게 안티 치트를 전환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기존의 "start_protected_game.exe"를 "eldenring.exe" 복사본으로 교체하는 방법은, 게임이 업데이트되었을 때 문제가 발생하지만, 이 툴

dotobi-game.tistory.com

사용 방법

1. 아래 경로의 "eldenring.exe"으로 게임을 실행하고(오프라인), 세이브 파일을 로드합니다.

스팀 앱으로 게임을 실행하지 않습니다.

게임 시작 전, 안티 치트가 비활성화된 것을 반드시 확인합니다.

[엘든 링 설치 경로]/Game/eldenring.exe

참고: 툴 사용으로 안티 치트를 비활성화한 경우, 스팀 앱으로 수행해도 됩니다.

 

2. 치트 엔진을 실행하고, 치트 테이블을 불러옵니다.

Eleden Ring All-in-One Table v0.3 - Game vr. 1.02.1 - Hexinton

이 항목에 다양한 기능들을 포함되어 있습니다.

 

<- Click Me to Join the Discord Server and Get More Resources (including ID lists)

주의: 이 항목을 체크하고 디스코드 채널에 참가합니다. 이 치트 테이블을 온전히 사용하기 위해선, 이 모더의 디스코드 채널에 참가해야 합니다. 또한 웹 상이 아닌 디스코드 exe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해야 합니다.

디스코드 앱을 실행한 채 유지하면, 치트 테이블에서 인식하고 추가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템 추가 기능을 사용하려면 필수 사전 작업입니다.

 

3. 아래를 참고하여, 원하는 옵션을 변경하고 게임을 즐깁니다.

  • Value에 ??가 나타나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았다는 의미입니다.
  • Value 부분의 값을 변경하면, 게임에 바로 적용됩니다.
  • Value 변경 값은, 게임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반영됩니다.
    (예: 생명력을 1000으로 지정해도, 게임에선 99로 설정됩니다.)

플레이어 스탯 변경

"PLAYER -> Status (Inf xx) -> pStat"으로 이동합니다.

HP, Max HP, FP, Max FP, Stamina, Max Stamina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속성 변경

"PLAYER -> Status (Inf xx) -> Attributes (Level/Runes)"으로 이동합니다.

  • Name: 플레이어 이름을 변경합니다. 변경 후, 세이브를 다시 로드합니다.
  • Vigor: 생명력 변경. 최대 99
  • Mind: 정신력 변경. 최대 99
  • Mind: 지구력 변경. 최대 99
  • Strength: 근력 변경. 최대 99
  • Dexterity: 기량 변경. 최대 99
  • Intelligence: 지력 변경. 최대 99
  • Faith: 신앙 변경. 최대 99
  • Arcane: 신비 변경. 최대 99
  • Runes: 소지 룬 변경.
  • Total Runes Earned: 획득한 총 룬

장착한 아이템 변경

ITEM/EQUIPMENT (Add Item/Equip/Sorceries etc. ID Lists) -> Selected Weapon 이동합니다.

 

게임 내에서 변경을 원하는 장비를 "장비" 또는 "인벤토리"에서 탭에서 선택합니다.

치트 엔진에서 해당 아이템에 대한 Value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합니다.

 

Damage Negation: 가드 시 경감률

  • Physical: 물리
  • Magin: 마력
  • Fire: 화염
  • Lightning: 벼락
  • Holy: 신성
  • Critical: 치명

Damage: 공격력

  • Physical: 물리
  • Magin: 마력
  • Fire: 화염
  • Lightning: 벼락
  • Holy: 신성
  • Critical: 치명

Atrributes Requried: 필요 능력치

  • Str: 근력
  • Dex: 기량
  • Int: 지력
  • Fai: 신앙

아이템 추가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선 모더의 디스코드 채널에 참여해야 합니다.

또한 디스코드 exe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1. ITEM/EQUIPMENT (Add Item/Equip/Sorceries etc. ID Lists) -> ItemGrib으로 이동합니다.

 

2.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합니다.

왼쪽에서 탭에서 아이템 타입을 선택한 후, 오른쪽 탭에서 구체적인 아이템을 선택합니다.

예: 성배의 물방울 선택

Quantity(수량)을 입력하고, Gib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 ID List는 디스코드에서 ID List를 제공합니다. 검색할 때 유용합니다.

 

3. 게임 내에서 아이템이 추가된 것을 확인합니다.

스크립트

Scripts by FULLCODES로 이동합니다.

원하는 기능을 체크하면 활성화됩니다.

  • 100%DropRate: 드롭률 100%
  • InfiniteJumps: 무한 점프
  • Invisibility (to mobs): 몹들에게 안보임
  • Gamespeed Modifier: 게임 스피드 조정자
  • Keep runes when dying: 죽을 때, 룬 유지
  • Infinite Items: 무한 아이템
  • Infinite Arrows: 무한 화살
  • Ignore Smithing materials: 연마 재료 무시
  • Ignore Crafting marerials: 제작 재료 무시
  • Invincibility: 무적
  • Inf HP: 무한 HP
  • Inf FP: 무한 FP
  • Inf Stamina: 무한 스태미나
  • SuperSpeed: 슈퍼 스피드
  • 0 Equip Load: 
  • Inf Max Equip Load: 
  • Immobolize enemies: 적 움직임 고정
  • One Hit Kill: 원 히트 킬
  • Easy Parry by Limmo: 쉬운 패링
  • Parry Whenever by Limno: 항상 패링
  • Custom FPS Limit by inuNorii: FPS 커스텀

텔레포트

Coordinates (Teleport/NoClip)으로 이동합니다.

기본 설명

동서남북 방향 기준으로 작동합니다.

  • Angle(rad):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
  • X: 서/동. 숫자가 클수록 동쪽으로.
  • Y: 하/상. 숫자가 클수록 위로 올라감.
  • Z: 북/남. 숫자가 클수록 북쪽으로.

Angle(rad), X, Y, Z 등의 항목을 체크를 하면 해당 값이 고정됩니다. (변경 불가. 이동 불가.)

예를 들어 Angle(rad)를 체크하면, 바라보는 방향이 고정되고, X를 체크하면 동/서로 움직일 수 없습니다.

 

원하는 값을 입력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1. 기점으로 삼고 싶은 장소로 이동 후, Teleport (Save/Teleport to saved location)을 클릭합니다.

이제 해당 위치가 저장되었습니다.

 

2. 플레이 후, 기점으로 이동하고플 때, Teleport (Save/Teleport to saved location)을 클릭을 해제합니다.

3. 캐릭터가 해당 기점으로 텔레포트되는 것을 확인합니다.

무기: 부가 효과 추가

원본 링크: 무기 부가 효과 추가

 

Weapon Enchants

README This sheet has information that should be used in tandem with Hexinton's Parampatcher. - A list compiled specifically to add Visual weapon enchantments, aswell as add Passive / Status effects to the weapon.

docs.google.com

 

모든 장비에 속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롱소드"를 예로 듭니다.

 

1. Item ID를 아래 링크로 확인합니다.

 

롱소드는 2000000입니다.

 

2. 치트 엔진에서 테이블을 불러오고 ParamPatcher를 엽니다.

3. ID의 Value를 마우스 더블 클릭하여, "Change Value" 창을 엽니다.

원하는 아이템의 ID값을 입력합니다.

입력 후, "OK"를 클릭합니다.

 

4. 이제 해당 아이템을 변경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두 가지 항목을 변경해야 정상적으로 게임에 반영됩니다.

하나는 "spEffectBehaviorId", 다른 하나는 "공란"입니다.

"spEffectBehaviorId"는 어떤 속성인지 지정하는 곳이고, "공란"은 수치 지정과 사용자가 인지할 수 있도록 설명을 적을 수 있습니다.

위 표를 참고하여 값을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동상 상태 이상을 많이 축적하고 싶으면 spEffectBehaviorId에는 6705를, blank엔 6602 값을 입력합니다.

아래에 구체적인 설정을 기술합니다.

 

5. spEffectBehaviorId를 지정합니다.

-1 값을 속성 ID 값으로 변경합니다.

 

예를 들어, 동상, 발광, 수면 3가지 속성을 적용해보겠습니다.

 

6. "공란"에 수치 값을 입력합니다.

동상은 조금 축적(6600), 발광은 보통(6701), 수면은 많이 축적(6652)으로 설정해보겠습니다.

공란 값은 아래쪽 origniEquipWep16 위의 3칸을 사용합니다. 

각 spEffectBehaviorId와 대응되는 곳에 입력합니다.

Ice, mad, sleep은 제가 구분하기 위해 적었습니다.

 

7. 게임 내에서 적용된 것을 확인합니다.

8. 변경한 스크립트를 저장합니다.

게임을 다시 실행하면 해당 설정 값은 초기화됩니다. 그때 설정 값을 다시 불러오기 위함입니다.

WeaponSave를 클릭하면 ParamPatcher V3 Scripts에 다음과 같은 스크립트가 추가됩니다.

필요시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합니다.

게임 재실행 시, 해당 스크립트를 클릭하여, 설정한 값을 적용합니다.

 

참고: 치트 엔진을 종료할 때, 저장합니다.

추가한 스크립트를 치트 테이블에 저장하기 위함입니다.

9. 게임을 즐깁니다.

무기: 마법 부여(인챈트)

참고: 무기 부가 효과 추가 원본 링크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장비에 속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롱소드"를 예로 듭니다.

 

1. Item ID를 아래 링크로 확인합니다.

롱소드는 2000000입니다.

 

2. 치트 엔진에서 테이블을 불러오고 ParamPatcher를 엽니다.

3. ID의 Value를 마우스 더블 클릭하여, "Change Value" 창을 엽니다.

원하는 아이템의 ID값을 입력합니다.

입력 후, "OK"를 클릭합니다.

 

4. 이제 해당 아이템을 변경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왼손, 오른손으로 구분되어있으며, 최대 3가지 마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내에서는 마지막에 지정한 마법만 적용되는 듯 보입니다.

 

두 가지 항목을 변경해야 정상적으로 게임에 반영됩니다.

하나는 "residentSpEffectId", 다른 하나는 "effectEndurance"입니다.

"spEffectBehaviorId"는 어떤 마법인지 설정하는 곳이고, "effectEndurance"는 마법 부여 시간을 설정합니다.

마법 부여 시간은 -1로 설정하여 무한대로 설정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법이 풀리게 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5. residentSpEffectId를 설정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무기에 부여할 마법 속성 ID를 확인합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xpVZGjM8hASqgDXZ6v76cuzbHeMwZy1yRxBeFLtiOo4/edit#gid=0

 

Weapon Enchants

README This sheet has information that should be used in tandem with Hexinton's Parampatcher. - A list compiled specifically to add Visual weapon enchantments, aswell as add Passive / Status effects to the weapon.

docs.google.com

 

오른손 무기에 번개 마법을 부여해보겠습니다.

ID는 1676입니다.

 

residentSpEffectId에 1676을 입력합니다.

 

게임 내에서 바로 무기에 적용되진 않습니다. 무기 장착 해제 -> 장착 후 마법이 적용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마법 부여 기간을 설정하지 않았으므로, 게임 내에서 설정된 시간 이후에는 마법 부여가 해제됩니다.

 

6. effectEndurance를 설정합니다.

마법 부여 기간을 설정합니다.

Effect 항목에서 ID 값을 마법 부여 ID로 변경합니다.

여기에서는 번개 마법(1676)으로 변경했습니다.

 

effectEndurance 값을 -1로 설정합니다.

이제 게임 내에서 마법 부여가 해제되지 않습니다.

 

7. 변경한 스크립트를 저장합니다.

EffectSave를 클릭합니다.

 

ParamPatcher V3 Scripts 아래에 해당 설정이 저장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시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합니다.

게임 재실행 시, 해당 스크립트를 클릭하여, 설정한 값을 적용합니다.

 

참고: 치트 엔진을 종료할 때, 저장합니다.

추가한 스크립트를 치트 테이블에 저장하기 위함입니다.

8. 게임을 즐깁니다.

스크립트 단축키 설정

1. 스크립트 항목을 엽니다.

 

2. 원하는 스크립트에서 우클릭하여 "Set hotkeys"를 클릭합니다.

 

3. "Create hotkey"를 클릭합니다.

 

4. 아래 칸에 원하는 키를 입력하고 "OK"를 클릭합니다.

단축키 입력 시 타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Toggle script: 활성화/비활성화를 반복합니다.
  • Enable script: 활성화만 합니다.
  • Disable script: 비활성화만 합니다.

5. 게임 실행 시, 해당 단축키로 스크립트를 활성화/비활성화합니다.

마술/기도 보정 수치 변경

마술 및 기도 보정 수치 변경 방법입니다.

기본적인 방법은 동일하고, 마술은 correctMagic을 기도는 correctFaith를 변경합니다.

 

1. Item ID를 아래 링크로 확인합니다.

별점 지팡이를 예로 듭니다.

ID는 33130000입니다.

 

2. 치트 엔진에서 테이블을 불러오고 ParamPatcher를 엽니다.

3. ID의 Value를 마우스 더블 클릭하여, "Change Value" 창을 엽니다.

원하는 아이템의 ID값을 입력합니다.

입력 후, "OK"를 클릭합니다.

 

4. 이제 해당 아이템을 변경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5. 마술 보정을 수정하기 위해 "correctMagic" 값을 변경합니다.

별점 지팡이는 기본값이 89로 설정되어있고 게임 내에서는 "마술 보정 115", "지력 C"로 나타납니다.

이 값을 9999로 변경해보겠습니다.

마술 보정 1864, 지력 S로 변경되었습니다.

 

6. 변경한 스크립트를 저장합니다.

게임을 다시 실행하면 해당 설정 값은 초기화됩니다. 그때 설정 값을 다시 불러오기 위함입니다.

 

WeaponSave를 클릭하면 ParamPatcher V3 Scripts에 다음과 같은 스크립트가 추가됩니다.

필요시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추후 게임 재실행 시, 해당 스크립트를 클릭하여, 설정한 값을 적용합니다.

 

참고: 치트 엔진을 종료할 때, 저장합니다.

추가한 스크립트를 치트 테이블에 저장하기 위함입니다.

7. 게임을 즐깁니다.

갑옷 강인도 변경

갑옷의 강인도를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1. Item ID를 아래 링크로 확인합니다.

방랑기사의 갑옷을 예로 듭니다.

ID는 "660100"입니다.

 

2. 치트 엔진에서 테이블을 불러오고 ParamPatcher > Armor 항목을 엽니다.

3. ID의 Value를 마우스 더블 클릭하여, "Change Value" 창을 엽니다.

원하는 아이템의 ID값을 입력합니다.

입력 후, "OK"를 클릭합니다.

 

4. 이제 해당 아이템을 변경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5. 강인도 값을 변경하기 위해 "vagrantItemEneDropItemLotId" 값을 설정합니다.

설정할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게임 내에서 허용하지 않는 값을 입력할 시, 값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는 몇 가지 값 변경에 따른 강인도 수치 변경 표입니다.

두 번째 ~ 네 번째 자릿수를 변경합니다. 참고하여 원하는 값으로 변경합니다.

vagrantItemEneDropItemLotId 강인도
1014350479 (기본값) 15
1019350479 24
1034350479 82
1054350479 422
1074350479 2145
1094350479 11654
1114350479 58910
1214350479 2309302

앞자리 수를 변경할수록 기하급수적으로 강인도가 변경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변경한 스크립트를 저장합니다.

게임을 다시 실행하면 해당 설정 값은 초기화됩니다. 그때 설정 값을 다시 불러오기 위함입니다.

 

WeaponSave를 클릭하면 ParamPatcher V3 Scripts에 다음과 같은 스크립트가 추가됩니다.

필요시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추후 게임 재실행 시, 해당 스크립트를 클릭하여, 설정한 값을 적용합니다.

 

참고: 치트 엔진을 종료할 때, 저장합니다.

추가한 스크립트를 치트 테이블에 저장하기 위함입니다.

7. 게임을 즐깁니다.

죽은 NPC 되살리기

예를 들어 "백면 바레"를 되살려 보겠습니다.

 

1. World Flags by CarlosM > NPC로 이동합니다.

테스트를 위해 백면 바레를 죽인 상태이고, Value가 기본값 24에서 17로 변경되었습니다.

  • 24: 살아있고 호의적인 상태
  • 20: 살아있고 적대적인 상태
  • 17: 죽은 상태

해당 값은 NPC마다 다릅니다.

 

백면 바레만 죽은 상태이기 때문에 다른 NPC들은 모두 Value값과 괄호 안의 값과 동일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괄호 안의 값이 NPC가 살아있고 호의적인 상태입니다.)

특이하게 패치는 퀘스트와 연관된 다양한 상태가 존재하므로 3가지 값을 가집니다.

 

2. Value를 괄호 안의 값과 동일하게 변경합니다.

2-1. Value 값을 변경합니다.

바레 NPC를 되살리는 것이므로 24를 입력합니다. 다른 NPC는 해당하는 값을 입력합니다.

 

3. 축복에서 쉬거나, 세이브를 리로드 합니다.

NPC가 되살아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도탄 만들기

마법 / 기도 / 화살 / 볼트 등등 투사체는 모두 유도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키 포인트는 "homingAngle" 값을 높은 값으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화살 / 볼트

여기에서는 뼈 화살을 예로 듭니다.

 

1. Item ID를 아래 링크로 확인합니다.

뼈 화살의 ID는 "20000900"입니다.

스프레드시트에 같은 아이템에 ID가 많이 검색됩니다. 가장 첫 번째 ID를 사용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Flatched)는 깃 화살을 뜻합니다.

 

2. 치트 엔진에서 테이블을 불러오고 ParamPatcher > Bullet 으로 이동합니다.

 

ID 값을 넣고 OK를 클릭합니다.

 

3. homingAngle값을 999 정도로 변경합니다.

테스트해봤을 때 Max로 32000 정도 증가할 수 있긴 했는데, 999 정도도 충분했습니다.

원한다면 더 높은 값으로 변경하시면 되겠습니다.

 

4. BulletSave를 클릭하여, 변경한 스크립트를 저장합니다.

게임을 다시 실행하면 해당 설정 값은 초기화됩니다. 그때 설정 값을 다시 불러오기 위함입니다.

ParamPatcher V3 Scripts 항목에서 저장된 스크립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시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추후 게임 재실행 시, 해당 스크립트를 클릭하여, 설정한 값을 적용합니다.

 

참고: 치트 엔진을 종료할 때, 저장합니다.

추가한 스크립트를 치트 테이블에 저장하기 위함입니다.

5. 게임을 즐깁니다.

마법 / 기도

기본적으로 화살/볼트 변경과 동일합니다.

다만 스프레드시트에서 ID를 검색할 때 Bullets 항목에서 마법명으로 검색하면 됩니다.

 

"벼락 창"을 예로 들면 아래처럼 검색하여 ID를 획득합니다.

나머지 과정은 화살 / 볼트를 참조합니다.

투사체 수량 늘리기

1. numShoot을 원하는 값으로 변경합니다.

일반적으로 값이 1개로 되어있는데, 원하는 개수로 변경합니다.

너무 높게 설정하면 사용할 때마다 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shootAngleInterval을 원하는 값으로 변경합니다.

numShoot을 변경하더라도 겹쳐서 발사되기 때문에 밋밋합니다.

우리들은 이런 걸 원한 게 아니니까요.

 

이 값을 변경하면 투사체가 원반 모양으로 넓게 퍼집니다.

하지만 앞서 homingAngle을 999로 변경했기 때문에 적 앞에서 다시 모이게 됩니다.

 

참고: shootAngleInterval을 가로로 넓게 퍼지고, shootAngleXinterval을 세로로 넓게 퍼집니다.

 

아래는 모딩 된 "벼락 창" 발사 영상입니다.

위 영상은 다음과 같은 값으로 설정되었을 때 모습입니다.

  • ID: 10690000
  • numShoot: 10
  • homingAngle: 999
  • shootAngleInterval: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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