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모드

다크 소울 3 모드 | 치트 엔진 사용법

by 도토비 2021. 4. 13.
반응형

다크 소울 3 치트 엔진 소개.

Dark Souls III는 놀라운 게임입니다. 재미를 더하거나 자신 만의 방식으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Cheat Engine을 사용하여 더욱 놀라운 게임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치트 엔진이란 무엇입니까? Cheat Engine은 게임 데이터를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는 컴퓨터 용 프로그램입니다. 즉, 속임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게임에는 항목을 생성하거나 통계를 변경하기 위해 콘솔 명령과 치트 코드가 내장되어 있지만 DS3에는 없습니다. 따라서 치트 엔진을 사용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지나치게 복잡하거나 성가시게 들릴 수 있지만, CE (Cheat Engine)를 잠시 사용한 후 많은 사람들은 콘솔 명령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쉽고 편리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실제로 치트 엔진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기 전에, 치트는 위험 없이 오지 않기 때문에 비켜 야 할 몇 가지 면책 조항이 있습니다. 놓칠 수 없도록 아래의 빨간색 상자에 경고를 표시했습니다!

 

주의: DS3에는 VAC (Valve Anti-Cheat)가 없지만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치트 엔진을 사용하면 소프트 밴이 발생합니다! 소프트 금지는 다른 소프트 금지 플레이어가 있는 서버로 온라인 플레이를 제한합니다. 이러한 금지는 일반적으로 "그림자 금지"라고도 합니다. 소프트 금지를 피하는 유일한 방법은 치트 엔진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오프라인으로 만 플레이하여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 하단에 소프트 밴을 피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가 있지만 여전히 소프트 밴의 위험이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다운로드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하나는 치트 엔진이고, 다른 하나는 치트 테이블입니다.

치트 엔진은 많은 게임에서 공통으로 사용하는 유틸리티이고, 치트 테이블은 각 게임에 맞게 제작된 테이블 파일입니다.

치트 엔진이 이미 있으시다면 치트 테이블만 다운로드하십시오.

 

1. 치트 엔진을 다운로드합니다.

www.cheatengine.org/downloads.php

 

Cheat Engine

Downloads Read before download: Cheat engine is for educational purposes only. Before you attach Cheat Engine to a process, please make sure that you are not violating the EULA/TOS of the specific game/application. cheatengine.org does not condone the ille

www.cheatengine.org

Avast Antivirus 설치 유무를 묻는데, 굳이 설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2. 다크 소울 3 치트 테이블을 다운로드합니다.

앞으로 해당 파일을 자주 사용할 것이므로, 기억할 수 있는 폴더에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다크 소울 3 치트 엔진 사용법

이제 필요한 모든 것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했습니다. 즐길 준비는 끝이 났습니다.

다크 소울 3을 실행하고, 치트 엔진을 열어줍니다.

 

주의: 다크 소울 3에는 VAC(Valve Anti-Cheat)가 없지만,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치트 엔진을 사용하면 소프트 밴이 발생합니다! 소프트 밴은 온라인 플레이를 다른 소프트 밴을 당한 플레이어가 있는 서버로 제한합니다. 이를 "섀도우 밴"이라고도 합니다. 소프트 밴을 방지하는 유일한 방법은 치트 엔진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함으로써 리스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페이지 하단에 소프트 밴을 피하는 방법에 관한 가이드가 있지만, 여전히 소프트 밴의 위험이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다크 소울 3을 전체 화면으로 플레이하는 경우, 키보드의 Windows 키(Ctrl 옆)를 눌러 게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CE(치트 엔진)를 사용하는 동안 창 모드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치트 엔진이 열린 상태에서, 파일(File) 아래의 열기(Open)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운로드한 테이블을 선택한 다음, 열기를 누릅니다.

테이블(CT)을 연 후, 다크 소울 3 프로세스 찾기 버튼(File 아래)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다크 소울 3을 선택하여 프로세스를 엽니다.

치트 엔진 치트 엔진 테이블이 열린 상태에서 "Open - Table v1.2.0 - Game v1.15"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Helpers"를 선택하고 "Item Gib"을 확인합니다.

아이템을 생성하려면 아이템 ID가 필요합니다. 

여기에서 게임의 모든 항목 ID에 대해 검색할 수 있습니다.

Shortsword의 항목 ID인 001E8480를 예로 사용하겠습니다.

Item Gib을 연 상태에서 "Item ID (Hex)" 필드를 두 번 클릭합니다. 네모칸이 아니라, "값(Value)"열의 항목 코드를 두 번 클릭하여 변경해야 합니다 (아래 강조 표시됨). 그러면 변경할 항목을 묻는 작은 창이 나타납니다. Shortsword의 경우 여기에 001E8480을 입력하지만 다른 항목을 생성하려면 다른 항목 ID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OK"를 누르고 테이블에서 "Spawn Item"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위의 작업을 수행한 후 생성하려는 항목이 게임 내 바닥에 있어야 합니다.

아마도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쉬웠을 것입니다!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하는 방법

다크 소울 3은 게임 자체에 "오프라인 모드" 설정이 있지만, 저장 데이터는 여전히 게임 서버와 동기화되므로 여전히 소프트 밴을 당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저장 데이터가 게임 서버와 동기화되는 것을 방지하는 일반적인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렇게 하면 소프트 밴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접속하기 전에, 저장 파일을 이전 파일로 되돌리면 됩니다.

 

주의: 여기에 나열된 방법으로 게임 데이터가 다크 소울 3 서버에 동기화되지 않더라도, 치트 엔진으로 수정 한 저장 파일을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접속하게 되면 소프트 밴의 위험이 있습니다. 소프트 밴의 위험을 전혀 감수하고 싶지 않다면 치트 엔진을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소프트 밴의 위험을 줄이려는 경우만 이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온라인으로 돌아가기 전에 모든 수정된 저장 파일을 되돌리거나 삭제하십시오.

가장 간단한 방법 - 스팀 오프라인 모드

안전한 오프라인 모드로 전환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Steam을 오프라인 모드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먼저 다크 소울 3을 닫습니다. 그런 다음 Steam을 열고 왼쪽 상단의 "Steam"을 클릭하세요.

그런 다음 "오프라인 모드에서 다시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이 작업을 마치면 다크 소울 3을 열고 치트 엔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들어가기 전에 저장 파일에 대한 변경 사항을 되돌리거나 삭제했는지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대체 방법 - 인터넷을 완전히 비활성화

오프라인 모드에서 Steam을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소프트 밴을 피하는 또 다른 방법은 컴퓨터를 인터넷에서 완전히 분리하는 것입니다. 먼저 다크 소울 3가 닫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더넷을 사용하는 경우 컴퓨터에서 이더넷 어댑터를 분리하면 됩니다.

그렇지 않고 WiFi를 사용하는 경우 비행기 모드로 들어가면 됩니다. 

Windows에서는 시스템 트레이를 열고 WiFi 기호를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비행기 모드 또는 비행 모드를 클릭하여 켭니다.

이제 다크 소울 3에서 치트 엔진을 사용해도 안전합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인터넷 연결이 끊어졌다는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이 작업을 제대로 수행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돌아가기 전에 저장 파일을 원래 상태로 되돌리거나 삭제해야 합니다.

소프트 밴을 되돌리는 방법

간단히 말해, 게임에서 치트 엔진을 사용했음을 감지하면 소프트 밴이 실행됩니다. 소프트 밴을 당한 경우, 소프트 밴을 당한 다른 플레이어와만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치트 엔진을 사용했음을 감지하면 두 가지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첫 번째는 경고 메시지이고 두 번째는 플레이어가 소프트 금지되었음을 알리는 메시지입니다. 아래에서 각각의 의미와 이러한 메시지를 받을 경우 해야 할 일에 대한 설명입니다.

 

[주의] 잘못된 게임 데이터가 감지되었습니다. (INVALID GAME DATA HAS BEEN DETECTED)

위의 메시지를 받았다면 아직 소프트 밴을 당하진 않았지만, 세이브 파일을 제대로 삭제하지 않고 치트 엔진 사용을 계속 사용한다면 밴을 당하게 됩니다. 세이브 파일을 제대로 삭제하고 치트 엔진을 다시 사용하지 않으면, 이 메시지는 약 14 일 이내에 사라집니다. 저장 파일을 올바르게 삭제하는 방법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주의] 귀하는 페널티를 받았습니다. (YOU HAVE BEEN PENALIZED)

이 메시지는 플레이어가 소프트 밴을 당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저장 데이터를 삭제하고 최소 28 일 동안 치트 엔진을 사용하지 않아야, 이 메시지가 사라지고 소프트 밴이 삭제됩니다. 저장 데이터를 삭제하는 방법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세이브 파일을 올바르게 삭제하는 방법

이 단계를 따르면 모든 저장 내용이 영구적으로 삭제됩니다.

 

저장 데이터를 제대로 삭제하려면, 먼저 다크 소울 3을 열고 (인터넷에 연결되어있을 때) "로드 게임(Load Game)"를 클릭 한 다음, 모든 저장을 삭제하십시오. 어떤 저장이 문제를 일으키는지 확신할 수 없으므로, 경고 메시지를 제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모두 삭제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다크 소울 3을 닫고, 파일 탐색기를 열고 주소 표시 줄에 %appdata%를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DarkSoulsIII" 폴더를 삭제하십시오.

 

인터넷에 연결하여 다크 소울 3을 열고 치트 엔진 없이 새 게임을 시작하십시오. 이전 저장 데이터를 덮어쓰려면 다크 소울 3 서버와 동기화 및 저장되는 새 게임을 시작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DS3에서 삭제한 것을 알 수 없습니다).

 

지금부터 합법적으로 플레이하면 몇 주 후에 메시지가 사라집니다 (불이익을 받은 메시지가 사라지는 데 최대 60 일이 걸릴 수 있음).

 

 

출처: https://commands.gg/ds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