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제작, 건설, 제련소 및 가마 사용, 불에 연료 보급, 음식 조리 등을 할 때 근처 컨테이너의 자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Craft Build Smelt Cook Fuel Pull From Containers
설명
이 모드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경우 범위 내의 모든 컨테이너에서 리소스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아이템 제작
- 아이템 업그레이드
- 건축 조각 만들기
- 제련소에 연료 또는 광석 추가
- 가마에 나무 추가
- 불, 스탠딩 횃불, 보루에 연료 추가
- 주방에서 음식을 조리
- 풍차로 하는 모든 것
제작소와 건설 메뉴는 플레이어 인벤토리가 아닌, 근처의 모든 컨테이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원을 기반으로 제작 가능을 표시해줍니다.
자원 요구량 수치는 이제 근처 상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수량을 표시합니다. 이는 config 파일에서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 충분하지 않은 리소스는 빨간색 대신 노란색 (커스텀 가능)으로 깜박입니다.
컨테이너를 만들 때 이제 컨테이너와 제작소 사이에 입자 효과 선이 범위 내에 있게 됩니다!
모더파이어 키(Modifier Keys)
모드는 모더파이어 키 (기본값: 왼쪽 ctrl)를 활성화하여, 이 키를 누르고 있을 때, 건설/제작 대신 자원을 플레이어 인벤토리로 가져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모더파이어 키 (기본값: 왼쪽 shift)를 눌러 모드의 동작을 완전히 끌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키를 누르고 있을 때만 해당 기능을 수행하도록, 키 동작을 반대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차단 목록
config에는 두 가지 차단 목록이 있습니다.
- FuelDisallowTypes - 허용되지 않는 목재 및 석탄과 같은 소모품 유형을 지정합니다 (가마는 목재를 광석으로 간주하므로, 가마에는 적용되지 않음).
- OreDisallowTypes - 허용되지 않는 광석 유형 (다른 것으로 변환된 모든 것)을 지정합니다.
두 목록은 모두 공백 없이 쉼표로 구분되어야 합니다. 아래의 예를 참조하십시오.
RoundLog,FineWood.
아이템명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성(Config)
이 모드로 게임을 한 번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파일이 생성됩니다.
BepInEx/config/aedenthorn.CraftFromContainers.cfg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이 파일을 편집하여 구성 값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모드는 Player.ConsumeResources 메서드를 대체하므로 이를 패치하려는 모든 것과 충돌할 수 있습니다.
이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로그에서 리소스의 출처에 대한 약간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크린 샷 참조).
설치 순서
방법 1 - Vortex
1. 해당 모드를 볼텍스를 사용하여 설치합니다.
2. 게임을 즐깁니다.
방법 2 - BepInEx
1. BepInEx를 설치합니다.
2. 해당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아래 경로에 압축 해제합니다.
[발하임 설치 경로]\BepInEx\plugins\
3. 게임을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