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 킹즈 3 추천 모드 소개.
이 모드는 새로운 시스템, 속국 계약, 캐릭터 상호 작용, 새로운 정부 유형 등을 도입하여 크루세이더 킹즈 3을 위한 독특한 비잔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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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homaioi - A Byzantine Empire Mod
제국 독재 정치
서유럽 봉건제와는 달리, 로마 제국은 모든 토지가 궁극적으로 제국의 소유임을 강조하는 복잡한 관료 체제를 사용했습니다. 예전에 크루세이더 킹즈 2에서 했던 것처럼 성 및 도시를 모두 보유하십시오!
[총독 직]
비잔틴 제국의 민정에서 총독은 제국의 크고 중요한 지역의 제국 총독이었습니다. 총독직 시스템은 멀리 떨어진 지방에서 약화되는 황제의 권위에 대한 대응이었으며, 유스티니아누스 1세에 의해 초기 형태로 시작된 민사 및 군사 사무소 통합의 전체 과정의 일부를 구성했습니다. 현재 이 계약으로 봉신에게 주요 군사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테마]
제국의 광대함은 가장 큰 약점 일 수도 있습니다. 테마 시스템은 존재하는 위협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구현되었습니다. 테마가 있는 동안, 봉신은 바실레우스를 돕기 위해 외부 방어 전쟁에 소집될 수 있지만, 모든 테마에 부정적인 의견을 제시합니다.
[섭리]
테마 시스템은 멸종 위기에서 제국을 구하는 장점이 있었지만, 콘스탄티노플에 대항할 수 있는 강력한 귀족을 탄생시켰습니다. 섭리 시스템은 토지 대신 세금 보조금을 임대하여 통제권을 되찾으려는 늦은 시도였습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봉신을 대폭 약화시키고 대부분의 징병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병사]
제국의 군대는 대부분 징병보다는 전문 군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Byz를 더 많은 OP로 만들지 않고 게임에 이것을 반영하는 방법을 확신하지 못하지만, 현재로서는 MaA 유지 보수 비용이 감소하고 봉신 징병 부담금에 대한 막대한 페널티를 희생하면서 더 큰 연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황제 선거
15 세기에 멸망할 때까지 제국은 선거 제도를 유지했고, 선거는 상원과 군대에 달려 있었습니다. 상원이나 군대가 황제를 선포할 수 있었고, 선포 행위는 합법적인 칭호를 임명했습니다. 원칙적으로 한 조직의 선택은 다른 조직으로부터 묵인되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문제는 싸움으로 결정되어야 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군대의 어느 한 부분은 전체 군대를 대표하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콘스탄티노플 선거에서 결정을 내리는 것은 그곳에 주둔 한 군대였습니다. 그러나 상원이나 군대가 주도권을 잡았더라도, 다른 조직의 동의가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황제의 취임은 그가 국민들로부터 찬사를 받기 전까지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상원, 군대 및 국민은 각각 취임식에서 각자의 자리가 있었습니다. (J. B. Bury - 후기 로마 제국의 역사)
출시 당시 크루세이더 킹즈 3의 선거 시스템은 매우 원시적입니다. 선거를 더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이 모드는 현재 사용되지 않는 기본 게임에 존재하는 일부 현지화 스크립트 및 모디파이어를 추가합니다 (아마 DLC에서 사용 예정). 또한 선거인을 콘스탄티노플에 더 적합하도록 모디파이어를 직접 추가 구현했습니다.
[입양]
로마 제국에서 입양은 바실레우스에 남성 문제(?)가 없었을 때, 권력을 영속하는 수단으로 널리 받아들여졌습니다. 당신이 왕조의 수장이고 비잔틴 제국의 지도자라면, 당신은 당신의 딸 중 한 명과 결혼한 사위, 그리고 당신과 같은 신앙과 문화를 가진 사위를 입양할 수 있습니다.
이 상호 작용에는 수많은 명성과 위신이 필요하며 입양자를 당신의 왕조로 변경합니다. 입양된 아들은 독자 생존할 수 있는 상속자이므로 천재를 근친 가족으로 데려오는 높은 비용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공동 황제]
황제가 '공화당'이 아니라 군주제에 더 가깝다고 여겨지는 이유 중 하나는 통치하는 황제가 사망한 후 인계할 공동 황제의 지정에 의해 승계가 일반적으로 속여진다는 사실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후보자에게 +100의 엄청난 보너스를 제공하고 그의 기술의 절반을 당신에게 추가합니다. 그리하여 승계할 수 있는 사람을 당신의 카이사르(황제)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재능 있는 귀족을 그들의 기술로 승격시키는 것이 유리할 수 있지만, 이것은 위신을 떨어트리고 결국 당신을 빠른 죽음으로 내던져질 수 있습니다.
[영토 점령]
제국의 주체는 영토의 주권자가 아닙니다. 압제적 처벌이나 반란 가능성 없이 자치주를 철회하려면 위신을 사용하십시오. 이 상호 작용을 연속적으로 사용하여 캐릭터를 완전히 비우십시오!
이후에 추가될 기능
[원로원(상원)]
중세 비잔틴 제국의 원로원은 고대 로마 시대만큼 강력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지원 의회 기능을 했습니다. 게임에서 이것을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낼 것입니다.
[제국 의회 - 부제]
크루세이더 킹즈 2에서 부제를 배포하는 기능이 없습니까? 크루세이더 킹즈 3에 이 기능을 추가해서 견해 보너스 이상의 기능이 되고 실제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번역
PENGUINMAN - 한국어 번역
알려진 문제
Temporal Head로 신앙을 만들면 알려지지 않은 버그로 인해 봉건 제도가 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그러나 제국 독제 정치(Imperial Autocracy)를 계속 플레이하려면 콘솔을 사용하여 아래 명령어로 통치 체제를 되돌려야 합니다.
effect [{change_government = RHOMAIOI_imperial_government}]
로마 제국을 재창조하는 것은 현재 기본 결정을 사용하므로, 공화당 선거법(Republican Empire election)이 삭제되며 다시 추가해야 합니다.
호환성 문제
CoW2: 이 모드는 기존 통치 체제를 변경하지 않지만, CoW는 정부를 유효하거나 유효하지 않은 홀딩을 포함하도록 변경해야 하는 새로운 홀딩 타입을 추가합니다. 따라서 별도의 빌드 없이는 호환되도록 만들 수 없지만, 한 번에 두 모드를 모두 플레이하려면 모드의 RHOMAIOI_government_type 파일을 변경하여 CoW가 byz 통치 체제에 추가하는 모든 홀딩 항목을 포함하면 작동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