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쳐 3 추천 모드 소개.
플레이어의 모든 활성화된 퀘스트 목표를 지도에 표시합니다. 동시에 여러 퀘스트를 추적 가능합니다. 퀘스트 메뉴로 이동하지 않고 현재 추적하는 목표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발견된 상인의 위치를 기억하는 추가적인 기능도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모든 퀘스트에 대한 모든 목표를 지도에 표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크린 샷을 참조하십시오. 일부 설정은 wmkMapMenu.ws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이 모드는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지 않은 퀘스트의 위치는 보여주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설치 순서
1. 해당 모드의 메인 파일 중 하나를 다운로드합니다.
필요할 경우 아래 기타(Miscellaneous) 모드를 함께 설치하십시오.
- modgenericmerchantsfix(주의): All Quest Objectives on Map Full Version을 사용할 경우 필수 사항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버그가 있는 판매자의 맵 핀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압축 파일에 포함된 README.txt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이 기타 모드 파일은 몇몇 일반 상인에 대한 수정 사항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파일 다운로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때때로 상인의 보관함을 볼 수 없고, 플레이어가 가까이 있더라도 지도에 표시되지 않는 버그 및 대화 장면에서 잘못된 모델이 사용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modTelemetryKeyword: 스크립트가 AddSessionTag, LogWithName, LogWithValue, LogWithLabel, LogWithLabelAndValue etc... 와 같은 컴파일 에러를 발생하면 telemetryKeyword.ws 파일이 이전 버전이거나, 파일이 없다는 뜻입니다. 이럴 때는 이 파일을 함께 설치하십시오.
2. 위쳐 3 모드 매니저를 사용하여 모드를 설치합니다.
버전 종류
라이트 버전 (LITE VERSION)
플레이어의 활성화된 (완료되지 않은, 실패하지 않은) 퀘스트의 위치를 모두 표시합니다.
이 버전보다는 표준 버전을 권장합니다. panel_worldmap.redswf 파일을 변경하는 다른 모드를 함께 사용할 때만 라이트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해당 파일을 사용하는 다른 모드는 극히 적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호환성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이 버전은 퀘스트 핀에 대한 커스텀 아이콘을 지원하지 않고 대신 흰색 느낌표를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mapMenu.ws 파일에 몇 줄만 추가합니다. 다른 모드와 충돌하는 경우 쉽게 병합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버전 (STANDARD VERSION)
퀘스트 핀에 커스텀 아이콘을 지원합니다. 퀘스트 핀을 클릭하면 현재 추적된 퀘스트 (또는 목표)를 지도에서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핀 필터링 메커니즘과 호환됩니다 (핀을 숨길 수 있으며, 퀘스트 카테고리 등에 나타남).
라이트 버전보다 mapMenu.ws 파일에 더 많은 변경 사항을 추가하고, panel_worldmap.redswf 파일도 변경합니다.
풀 버전 (FULL VERSION)
기본적으로 일부 판매자는 플레이어가 가까이 있을 때만 지도에 표시됩니다. 이 버전은 그들의 위치를 저장하고 맵을 열 때 누락된 아이콘을 추가합니다. 모드가 설치된 후 발견된 상인에게만 작동합니다. 캐시 / 저장된 핀을 클릭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재실행해도 발견된 판매자 목록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돌아다니는 판매자는 무시되고 해당 위치는 저장되지 않지만 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해결책은 아니며 가끔씩 이미 핀이 추가된 상인에게 또다시 핀이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보통 "키이라 메츠 (Keira Metz)" 나 "펠라 (Pellar)"와 같은 퀘스트와 관련된 상인이 위치를 변경할 때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지만,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 문제없이 중복된 핀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호환성
스탠다드와 풀 버전은 panel_worldmap.redswf 파일을 변경하는 다른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이 파일은 병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유일하게 호환되는 모드는 컬러 맵 마커 모드입니다. 자세한건 해당 모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컬러 맵 마커
라이트 버전은 DJ_Kovrik의 컬러 맵 마커 모드의 메인 파일과 완전히 호환됩니다.
스탠다드 및 풀 버전의 경우 컬러 맵 마커의 메인 파일 대신 호환 파일을 설치해야 합니다. mod.settings 파일을 사용하여 수동으로 모드 우선순위를 설정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컬러 맵 마커의 우선순위가 더 높은지 확인하십시오. Script Merger를 사용하고 완전히 충돌을 해결하려면, 이 모드에서 blob0.content 및 metadata.store 파일을 제거하면 되지만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위쳐 3 모드 | Script Merger 적용 방법 - 모드 충돌을 해결하자!
라이트 버전을 설치한 경우에는 절대 컬러 맵 마커의 호환 파일을 설치하지 마십시오! 메인 파일을 사용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빠른 이동(fast travel)"을 할 수 없습니다.
성능
기본적으로 핀의 좌표는 맵이 열릴 때 항상 검색됩니다. 느린 컴퓨터의 경우 기본적으로는 사용되지 않는 캐싱 메커니즘을 사용하도록 구현했습니다. 캐싱이 어떤 차이가 있는지 실제로 모르겠습니다. 이를 사용 가능하게 하려면 CACHE_PIN_POSITIONS 설정을 true로 변경하십시오. 맵이 느리게 로드되는 경우에만 이 작업을 수행하고 그렇지 않으면 비활성화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