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키로 추천 모드 소개.
세키로의 블러드본 모드입니다.
적의 공격을 막지 않고, 맹렬히 돌진하며, 지구력을 회복하십시오. 새로운 방식으로 보스와 적을 무찌르십시오.
이 챌린지 모드는 "세키로 보스들을 블러드 본에서 만났다면?"이라는 질문에 답하려고 합니다. 전투는 단순화되었지만, 몇 가지 흥미로운 면에서 다른 점을 가집니다. (다른 도구를 사용하면, 새로운 근육 기억을 배우고 새로운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전투 능력은 다음과 같이 블러드본과 비슷하게 변경됩니다.
• 데미지를 받지 않기 위해 대시를 사용하십시오 - 막기/흘리기는 데미지를 막지 못합니다. (이것은 모드의 요점입니다 -일부 보스를 더 쉽게 만들고 다른 보스를 더 어렵게 만듭니다. 실제로 블러드본과 같이 접근해야 합니다.)
- 하단 쓸기 공격을 피하기 위해 점프 대신 대시를 사용하십시오.
- 찌르기 공격을 피하기 위해 Mikiri 카운터 대신 대시를 사용하십시오.
- 위험한 공격 경보가 제거 되었습니다.
- 피해를 입은 후, 적에게 체력 피해를 입히면 지구력을 회복합니다.
- [v0.2의 새로운 기능] 대쉬와 공격은 자세를 흐트러트립니다.
대시할 때 데미지를 받지 않는 기간 텀은 16 프레임 (0.53 초)으로, 닷지 롤(dodge roll)에서 예상 한대로 적의 공격이 시작되자말자 데미지를 입지않은채 적 근처로 대시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은 대부분의 소울류 게임보다 큽니다. Sekiro 적의 공격이 더 잘 추적하고 더 긴 히트 프레임을 가지기 때문입니다. 이 방법이 너무 쉽다면 플레이어 애니메이션 데이터 기간을 11 프레임 (0.37 초)으로 변경하는 야수 모드 (블러드본과 동일)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격이 발생했을 때 정확하게 대시해야합니다. 그러면 어떤 경우에는 매우 영리하게 간격을 사용 할 수 있게됩니다. 대조적으로, Sekiro 게임의 기본 대시는 6개의 프레임을 (0.2 초) 가집니다.
이벤트 스크립팅을 통해 세키로에 회복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피해를 입을 때마다 5 초 동안 붉은 기운이 생기며,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회복됩니다. 적이 공격을 흘리면 카운트되지 않지만, 이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회복 할 수있는 최대 HP는 처음 피해를 입기 전의 양입니다.
여전히 체력과 자세가 있으며 여전히 무한한 지구력을 가지고 있지만 생각보다 더 어렵습니다. 당신은 지속적으로 대시 할 수없고, 지속적으로 공격 할 수 없습니다 – 당신은 그 두개를 전환하며 플레이 해야합니다. 이것은 빠르게 움직이는 공격과 많은 다른 콤보를 가진 적에게는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v0.2의 새로운 기능] 대쉬와 공격은 자세를 무너트립니다. 그래서 지구력을 완전히 회복하고 콤보를 피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집니다. 적의 공격에 의해서 자세가 깨질수 있지만, 필요시 대쉬하고 체력을 최대치로 유지하면 이러한 위험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모드 설치 순서
1. 세키로 모드 엔진을 설치합니다.
2. 세키로 설치 폴더에서 BloodborneCombat.zip 다운로드 및 압축 해제합니다.
- 기본 경로: "C:\Program Files (x86)\steam\steamapps\common\Sekiro"
- 모드 압축 파일을 풀면, bloodbornecombat 폴더가 나옵니다.
3. 모드를 사용하기 위해, modengine.ini 파일 내용을 수정합니다.
- modOverrideDirectory="\bloodbornecombat"
- useModOverrideDirectory=1.
4. 세키로 설치 폴더의 'mods' 폴더 밑에 해당 폴더들을 복사합니다.
- chr, event, param
5. 비스트 모드 (Beast Mode)를 추천합니다. 조금 더 밸런스가 잡혀있습니다.
- chr\BeastMode 폴더의 c0000.anibnd.dcx으로 덮어쓰면 됩니다.
6. 모드 설치 후 게임을 실행하면, 기존 세이브 파일 및 추가로 저장하는 세이브 파일 모두 해당 모드가 적용 됩니다.
기타 메모
적들에게 더 많은 자세가 주어 지므로, 오리지널 게임에 비해 싸움이 너무 짧지는 않습니다.
v0.1에서는 게임 시작시 벨 데몬을 부여했습니다.
v0.2에서는 파라미터 수정을 통해, 추가 밸런스 조정을 했습니다.
다른 게임 플레이 변경 모드를 소개한다면, Better Idols 모드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Bell Demon과 Kuro의 매력을 다시 얻을 수 있으며 씨앗 울리기 업그레이드와 같은 작은 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 형식이 완전히 이해되지 않았기 때문에 하나의 사소한 버그가 있습니다. 플레이어 캐릭터에 대한 일부 코스메틱 sfx, 특히 황폐한 사원의 불상과 일부 전투 예술 sfx를 사용할 때 푸른 분위기가 빠져 있다는 것입니다. 내가 아는 한 이것은 게임 플레이에는 영향이 없고, 애니메이션만 바뀝니다.
마지막으로, 대중의 요구에 따라 결투를 하지 않고 돌진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Easier I-frames를 만들었습니다. 선호도에 따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호환성
이 모드에서 사용되는 파일에 대한 참고 사항 :
- chr\cXXXX.anibnd.dcx - 플레이어와 적에 대한 애니메이션 데이터. mod가 작동하려면 이 모든 것이 필요합니다.
- event\common_func.emevd.dcx - 경애하는 미니보스 너프(Nerf)
- event\common.emevd.dcx - 회복 시스템 (랠리) 추가
- param\gameparam\gameparam.parambnd.dcx - 몇 가지 다른 파라미터가 편집되었습니다. Param Assembler와 같은 것을 사용하여 해당 파라미터를 기존 파일에 병합 할 수 있습니다.
- SpEffectParam: 회복 시스템 (랠리) 추가
- ClearCountCorrectParam: 밸런스 자세
- StaminaControlParam: 밸런스 자세
- BehaviorParam_PC: 자세 비용을 추가. 이것은 mod가 작동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편집 된 이벤트 파일은 Better Idols 및 No Tutorials와 호환됩니다 (물론이 두 가지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설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