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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 모드 | 인풋 로더 적용법 - Input Loader

by 도토비 2022. 11. 7.

소개

이 플러그인은 모든 r6/input/*.xml 파일을 찾아 r6/config/의 적절한 입력 구성 파일(input config)과 병합하고 그 결과를 r6/cache/에 저장합니다.

구성 파일은 engine/config/platform/pc/input_loader.ini에 작성되어, 게임에 병합된 .xml 파일을 로드하도록 지시합니다.

다운로드

Input Loader

 

Input Loader

This plugin looks for all r6/input/*.xml files and merges them with the appropriate input config file from r6/config/ and saves results to r6/cache/. A configuration file is written to engine/config/p

www.nexusmods.com

사이버펑크 2077 모드 - 인풋 로더 적용법 - Input Loader

사전 설치

사이버펑크 2077 모드 | RED4ext 적용법

 

사이버펑크 2077 모드 | RED4ext 적용법

소개 RED4ext는 REDengine 4용 스크립트 확장 라이브러리입니다. 이를 통해 모더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게임 동작을 수정하고, 새로운 스크립팅 기능을 추가하거나 자신의 플러그인에서 기존 기

dotobi-game.tistory.com

설치 순서

1. 해당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아래 경로를 참고하여 압축 해제합니다.

[사이버펑크 2077 설치 경로]\red4ext\plugins\input_loader\inputUserMappings.xml
[사이버펑크 2077 설치 경로]\red4ext\plugins\input_loader\input_loader.dll

[사이버펑크 2077 설치 경로]는 STEAM일 경우, 일반적으로 "C:\Program Files (x86)\Steam\steamapps\common\Cyberpunk 2077\" 입니다.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2. 게임을 즐깁니다.

 

로그 파일은 "[사이버펑크 2077 설치 경로]\red4ext\logs\input_loader.log" 에 쌓입니다.

삭제 순서

1. 아래 경로를 참고하여 파일 및 폴더를 삭제합니다.

[사이버펑크 2077 설치 경로]\red4ext\plugins\input_loader\inputUserMappings.xml
[사이버펑크 2077 설치 경로]\red4ext\plugins\input_loader\input_loader.dll

[사이버펑크 2077 설치 경로]는 STEAM일 경우, 일반적으로 "C:\Program Files (x86)\Steam\steamapps\common\Cyberpunk 2077\" 입니다.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노드 유형

현재 `<bindings>`의 자식 요소만 지원되지만, 모두 동일한 .xml 파일에 있을 수 있습니다(mod가 단일 .xml 파일을 갖도록 권장하기 위해). 노드 유형에 따라 블록이 새로운 `inputContexts.xml` 또는 `inputUserMappings.xml`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 inputUserMappings.xml
    • mapping
    • buttonGroup
    • pairedAxes
    • preset
  • inputContexts.xml:
    • blend
    • context
    • hold
    • multitap
    • repeat
    • toggle
    • acceptedEvents

노드 속성

덮어쓰기를 방지하기 위해 노드에 `append="true"`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여러 모드가 충돌 없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기능을 추가하는 데 권장되는 방법입니다. 예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xml version="1.0"?>
<bindings>
    <!-- Defines a custom context with a custom Action, mapped to UseConsumable_Button -->
    <context name="MyCustomContext" >
        <action name="ShakeAroundABit" map="UseConsumable_Button" />
    </context>
    <!-- Adds the custom context to VehicleDrive without overwriting existing definitions -->
    <context name="VehicleDrive" append="true">
        <include name="MyCustomContext" />
    </context>
</bind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