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라이즈(Monster Hunter Rise) 추천 모드 소개.
이 모드는 파티원의 데미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표시하는 오버레이를 추가합니다.
다양하게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플레이어에게 자기 개선 수단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도구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에게 상처를 주는 말은 하지 않으시길 당부드립니다.
다운로드
coavins damage and dps overlay
주의
사용 전 자신의 세이브 파일을 백업하길 권장합니다.
아래 경로를 참고하십시오.
C:/Program Files (x86)/Steam/userdata/[사용자 번호]/1446780/remote/
또는
C:/Program Files/Steam/userdata/[사용자 번호]/1446780/remote/
사전 설치
몬헌 라이즈 모드 | RE 프레임워크 | REFramework
몬헌 라이즈 모드 | RE 프레임워크 다이렉트 2D | REFramework Direct2D
설치 순서
1. 해당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아래 경로를 참고하여 압축 해제합니다.
[몬헌 라이즈 설치 경로]/reframework/autorun/mhrise-coavins-dps.lua
[몬헌 라이즈 설치 경로]/reframework/data/mhrise-coavins-dps/
[몬헌 라이즈 설치 경로]는 일반적으로 "C:\Program Files (x86)\Steam\steamapps\common\MonsterHunterRise\" 입니다.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2. 게임을 실행 중에 이 모드를 설치했다면, "Reset scripts"를 클릭합니다.
3. 게임을 즐깁니다.
구성 요소
게임 내의 REFramework UI에서 원하는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REFramework -> Script Generated UI -> coavins dps meter -> settings
사용 방법
오버레이는 화면 왼쪽에 플레이어 이름과 동일한 색상으로 각 파티원을 표시합니다.
일부 추가 색상은 다양한 타입의 데미지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기본값:
- 밝은 플레이어 색상: 물리적 데미지
- 어두운 플레이어 색상: 속성 데미지
- 옅은 빨간색: 상태 축적
- 분홍색: 독 데미지
- 주황색: 폭발 피해
- 하늘색: 팔리코/팔라뮤트 데미지
다음을 선택하여 각 플레이어의 테이블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 헌터 랭크(HR)
- 플레이어 이름
- qDPS (퀘스트 경과 시간 기준)
- mDPS (선택한 몬스터들이 전투에서 보낸 시간 기준)
- pDPS (각 플레이어가 자신과 함께 퀘스트를 수행한 시간 기준)
- 전체 데미지
- 독 데미지 (독 지속 데미지)
- 폭발 데미지 (폭발 반경 데미지)
- 상태 축적 (마비, 수면, 독, 폭발, 기절 등)
- 파티원 % (전체 파티원 데미지 대비 백분율)
- 베스트 % (최고 데미지 딜러 대비 백분율)
- 타격 (타격 수)
- 최대 타격 (최대 단일 타격)
- 치명타 % (치명타 적중률)
- 약함 % (낮은 선호도로 인한 약한 적중률)
독 및 폭발 데미지는 기여한 상태 축적에 따라, 플레이어에게 비례적으로 적용됩니다.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모든 데미지 딜러들을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몬스터, 마을 NPC 등등을 별도의 행으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관련 모드
몬헌 라이즈 모드 | 오버레이 추가 - 몬스터 HP / 대미지 미터 (기타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