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라이즈(Monster Hunter Rise) 추천 모드 소개.
이 모드는 오버레이 모드입니다. 아래 내용을 막대로 시각화합니다.
- 대형 몬스터 UI - 몬스터 이름, 크기, 크라운(?), 현재 및 최대 생명력, 분노 및 스태미나
- 소형 몬스터 UI - 몬스터 이름, 현재 및 최대 생명력
- 시간 UI - 경과된 퀘스트 시간
- 데미지 미터 UI - 플레이어 이름, 데미지, 총 데미지
또한 유연한 커스텀을 제공합니다.
이 모드는 플레이어에게 자기 개선 수단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툴에서 제공한 정보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상처를 주는 말과 행동을 하는 것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운로드
MHR Overlay - Monster HP - Damage Meter (and more)
주의
사용 전 자신의 세이브 파일을 백업하길 권장합니다.
아래 경로를 참고하십시오.
C:/Program Files (x86)/Steam/userdata/[사용자 번호]/1446780/remote/
또는
C:/Program Files/Steam/userdata/[사용자 번호]/1446780/remote/
사전 설치
몬헌 라이즈 모드 | RE 프레임워크 | REFramework
몬헌 라이즈 모드 | RE 프레임워크 다이렉트 2D | REFramework Direct2D
설치 순서
1. 해당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아래 경로를 참고하여 압축 해제합니다.
[몬헌 라이즈 설치 경로]/reframework/autorun/MHR_Overlay/
[몬헌 라이즈 설치 경로]/reframework/autorun/MHR_Overlay.lua
[몬헌 라이즈 설치 경로]/reframework/data/MHR Overlay/
[몬헌 라이즈 설치 경로]/reframework/fonts/
[몬헌 라이즈 설치 경로]는 일반적으로 "C:\Program Files (x86)\Steam\steamapps\common\MonsterHunterRise\" 입니다.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2. 게임을 즐깁니다.
커스텀
REFramework 내부에 편리하게 커스텀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REFramework -> Script Generated UI -> MHR Overlay를 엽니다.
설정이 자동으로 저장되고 로드됩니다.
기본값은 1080p 화면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변경할 수 있는 항목:
- 모듈, 요소, 레이블의 가시성
- 모듈 위치, 오프셋
- 바 크기
- 색상, 그림자
- 정렬
- 몬스터 UI의 동적 포지셔닝
참고
데미지 미터는 다른 플레이어에는 보이지 않고, 여러분에게만 보여줍니다.
데미지 미터는 실제 가해진 총 데미지 대신, 몬스터의 잃은 생명력의 합계를 보여줍니다.
멀티플레이어에서는 생명력 스케일이 누락되어, 잘못된 값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관련 모드
몬헌 라이즈 모드 | DPS 미터 - 파티원 데미지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