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모더를 위한 ItemData 확장입니다. 아이템에 고유한 ID(Unique ID)를 추가합니다.
아이템을 쉽게 수정하고, 데이터를 일관성 있게 손실 없이 저장하고, 아이템 인스턴스를 고유하게 식별하고, 아이템 기능을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모드는 아직 개발 중임을 유의하십시오. 이 모드는 아이템을 파괴하거나 훼손해서는 안되지만, 그런 일이 발생한다면 넥서스 모드 페이지 또는 Github에 리포트해주세요.
다운로드
플레이어: 사용 방법
모드를 좋아하는 발하임 플레이어라면, 이 모드를 다른 모드에 대한 종속성으로 설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설치 순서
방법 1 - Vortex
1. 해당 모드를 볼텍스를 사용하여 설치합니다.
2. 게임을 즐깁니다.
방법 2 - BepInEx
1. BepInEx를 설치합니다.
2. 해당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아래 경로에 압축 해제합니다.
[발하임 설치 경로]\BepInEx\plugins\
3. 게임을 즐깁니다.
삭제 순서
1. 이 모드를 제거할 때, 먼저 BepInEx 구성 디렉터리의 구성 파일로 이동하여 Enabled를 false로 설정하십시오.
2. 게임을 한 번 더 실행하고 월드를 로드 한 다음 종료합니다.
이것은 게임을 저장하고 올바른 데이터를 다시 직렬화합니다.
3. 이 모드를 제거하기 전에 이 모드에 종속된 모든 모드를 제거하십시오.
구성 옵션
- Enabled (bool) - 이 모드를 비활성화하려면 끄십시오. 제거할 때 이 옵션을 false로 설정하여 게임을 한 번 로드하고 종료합니다.
- Logging Enabled (bool) - 모드에서 로그 출력을 활성화합니다 (많음).
- Display UniqueItemID in Tooltip (bool) - 활성화하면, 아이템의 고유 ID가 툴팁 하단에 자홍색 텍스트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