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이 모드는 디아블로나 다른 RPG와 유사한 루트 드롭 경험을 발하임에 추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제 몬스터와 상자가 마법, 희귀, 영웅 또는 전설의 마법 아이템을 떨어뜨립니다. 매직 아이템마다 여러 가지 매직 효과가 있어, 매직 아이템이 장착되어 있을 때 아이템이나 캐릭터에 보너스를 지급합니다.
- 0.5.15의 새로운 기능: 플레이어가 레시피를 알고 있거나 이미 아이템을 제작한 경우, 아이템을 게이트(획득한다는 뜻인 듯) 할 수 있습니다.
- 0.7.0의 새로운 기능: 판매자 Haldor를 방문하여 더 많은 모험 옵션을 확인하세요!
모드는 현재 "앞서 해보기" 상태입니다! 즉,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작성자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버그를 수정하고 작업을 완료할 때 인내심을 가져주세요. 도움이 필요하면 Nexus 모드 페이지 또는 github에서 다음 사항에 대한 의견을 제공해주세요.
- 버그 (버그가 새로운 것이며 아직 보고되지 않았는지 확인)
- 밸런스 문제 (너무 자주 드롭됩니까? 너무 드물게 드롭되나요? 제작 진행을 망치게 되나요?)
- 누락된 콘텐츠 (모더가 아직 계획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려면 아래 TODO 목록 확인)
- 새로운 마법 아이템 효과에 대한 제안
- UI 또는 아트 개선과 같은 다른 제안
EpicLoot는 멀티 플레이어 및 전용 서버에서 작동합니다! 서버와 접속한 모든 플레이어는 해당 모드 및 종속성을 가지는 모드가 모두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모든 마법 효과 및 전리품 드롭 테이블에 대한 정보는 info.md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값의 범위를 보려면 항목 도구 설명을 보는 동안 Shift 키를 누르세요.
다운로드
사전 설치 모드
1. 확장된 아이템 데이터 프레임워크 모드를 설치합니다.
설치 순서
방법 1 - Vortex
1. 해당 모드를 볼텍스를 사용하여 설치합니다.
2. 게임을 즐깁니다.
방법 2 - BepInEx
1. BepInEx를 설치합니다.
2. 해당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아래 경로에 압축 해제합니다.
[발하임 설치 경로]\BepInEx\plugins\
3. 게임을 즐깁니다.
치트
콘솔(F5)에 아래 명령어를 입력합니다
magicitem <rarity> <itemtype> <amount>
지정된 값을 사용하여 랜덤 마법 아이템을 굴립니다. (별칭 : mi)
- <rarity>: (String) 다음 중 하나: 마법, 희귀, 에픽, 전설, 무작위. 비워두면 랜덤을 사용합니다.
- <itemtype>: (String) 항목의 내부 ID입니다. 랜덤 일 수 있습니다. 비워두면 랜덤을 사용합니다.
- <amount>: (Int) 굴릴 마법 아이템의 수. 다른 값이 랜덤으로 설정되면 매번 해당 랜덤 항목을 다시 굴립니다. 비워두면 1을 사용합니다.
magicmats
모든 마법 제작 재료를 생성합니다.
종속성
발하임 모드 | 확장된 아이템 데이터 프레임워크 모드에 종속성을 가집니다.
현재 알려진 모드 충돌
- BetterUI: 툴팁에서 마법 아이템 속성을 볼 수 없습니다. BetterUI 구성으로 이동하여 "showCustomTooltips=false"로 설정하십시오.
- Grafting With Containers: 제작할 때 자원을 두배로 사용하고 일부 다른 기능이 손상되었습니다. EpicLoot와 함께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알려진 버그
- 멀티 플레이어 문제: 전용 서버에 연결된 일부 플레이어는 제작 메뉴의 인챈팅(Enchanting) 섹션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는 조사 중입니다.
- 게임 패드: 특히 인벤토리를 변경하는 다른 모드를 사용할 때 여전히 일부 게임 패드 문제가 있습니다.